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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(안드로이드)결제오류 시 조치 방법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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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시, 쿠키 삭제방법<네이버 앱>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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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시, 쿠키 삭제방법 <크롬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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캐시, 쿠키 삭제방법 <삼성 인터넷>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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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드결제 시 유의사항(로딩 화면 대기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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뮷즈가방 사진을 볼 수 있나요?

 

온라인 뮤지엄숍에서 상품 구매시 아래 사진과 같이 2종의 뮷즈가방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 

 

흰색, 검은색: 천가방 /  녹색: 부직포가방 



muds_giftbags.png

 

 

 

 

하자 상품을 배송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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즉, 상품 하자가 아닌 구매자 변심사유의 경우에는 구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되어 있고 상품 하자 및 판매자 귀책사유에 의한 교환일 경우 판매자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게 됩니다.
(상품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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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신청시, 판매자와 반드시 연락해야 하나요?
·교환 신청시 1:1문의 또는 02-2077-2943으로 전화 주셔야 합니다.

-담당자와 유선상담 후 배송시 첨부된 '교환신청서'를 작성하여 반품 박스에 동봉하여 교환절차에 따라 발송 해 주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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·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후 10일이내 교환신청 가능하며,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. 

·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의 재고가 있을 경우에만 교환 가능하며, 재고가 없을 경우 환불 처리 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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